FAQ
- 모든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보관되며, 정기적인 보안 점검 및 업데이트로 안전성을 유지합니다.
-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(https://www.keli.kr)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. 마이페이지 > 유관기관 정보관리 > 자료신청관리 탭을 클릭합니다.
2. 권한 신청이 들어온 자료와 신청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3. 원하는 신청자를 검색 및 체크하여 승인 또는 반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1. 마이페이지 > 유관기관 정보관리 > 자료정보 탭으로 이동 후 '등록' 버튼을 클릭합니다.
2. 자료 구분, 자료 유형, 제목, 내용 등 자료 정보를 자세히 입력합니다.
3. 공개 범위(권한)을 설정하고, 첨부파일, 필요시 파기서약서/썸네일을 업로드합니다.
4. 등록 내용을 최종 검토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.
- 유관기관 관리자는 자료 등록·관리 및 등록된 기관정보 수정과 담당자 관리 권한을 가집니다.
- 유관기관 담당자는 자료 등록·관리 등의 업무를 주로 담당합니다.
- 유관기관으로 최초 등록되어 심사를 통과한 계정은 해당 기관의 '관리자' 계정이 됩니다.
- 관리자 계정은 마이페이지 > 유관기관 정보관리 > 담당자 관리 탭으로 이동하여 '등록' 버튼을 통해 다른 직원 계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- 계정 유형은 '유관기관 관리자' 또는 '유관기관 담당자'로 구분 가능합니다.
1. 플랫폼 소개 > 유관기관 참여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약관 동의 및 기관 기본 정보를 입력 후 신청합니다.
2. 교육원 담당자가 신청 정보를 바탕으로 ㄱ머토 후 승인/반려 내역을 안내해드립니다.
1. 마이페이지 > 유관기관 정보관리 > 댓글관리 탭을 클릭합니다.
2. 등록한 자료에 대한 댓글을 확인하고, 필요한 경우 답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- 메인페이지 상단 '통합검색'을 이용하시거나, 정보공간 > 자료정보에서 '상세 검색' 기능을 사용합니다.
- 정보공간 > 자료정보 메뉴의 '상세검색'을 통해 교육자료, 연구자료, 활용대상 등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.
- 관심 분야나 업무 영역에 맞춰 최신순, 인기순 정렬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- 소통공간 > 질의응답 메뉴를 통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제를 상세히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답변을 달아드립니다.
- 스크린샷, 오류 메시지 등을 첨부해 주시면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.
1. 로그인 페이지에서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를 클릭합니다.
2. 휴대폰 / 공동인증서 / 아이핀 중 가능한 방식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.
3. 인증 완료 후 새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