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교육원, 온라인 광고 통해 미래 고용노동 문화 선도에 한 걸음 더!
한국고용노동교육원은 기관과 사업 홍보를 위해 2024년 12월 6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. 이번 광고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교육원의 주요 사업과 기관의 비전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.
광고는 ▲ AI를 활용하여 한겨레, 서울신문, 한국일보 등 언론사를 대상으로 한 타겟팅 광고 ▲ 네이버 웹사이트 ▲ 카카오 비즈보드 채팅탭 상단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. 이를 통해 교육원 홍보와 더불어 교육원의 핵심 사업 중 하나인 ‘직장 내 괴롭힘 예방교육’의 교육생 모집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였습니다.
교육원 홍보 담당자는 “이번 온라인 광고는 더 많은 분들이 교육원의 사업에 대해 인식하고 직장 내 괴롭힘 예방교육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”라며 “앞으로도 미래 고용노동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습니다”라고 밝혔습니다.
이번 온라인 광고를 통해 교육원의 주요 사업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합니다.